Spring] Week 10 & Finals Week

개강하기 전에 이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다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에 낮잠을 충분히 잔 오늘 밤 전자기기들을 다시 잡았다.

June 3, 2016

Girls Day Out을 보내기로 했다. 계획은 고대하던 샌디에고 크랩헛 친구 Crab Pot을 먹는것과 Donut Day를 기념으로 도넛을 먹는 것!

IMG_4500

게냄새나게 잔뜩 먹은 후엔 왠지 여름방학 여행 전에 필요한 것을 사기위해 ROSS에 들렀다. 내가 빨리 걷는다고 너무 뭐라고 해서 아예 언니들을 양쪽 팔에 끼고 냅다 파워워킹했다. 언니가 마치 우버를 탄 것과 같았다고 했다 ㅋㅋㅋㅋ 너무 빨리 걷다보니 바지가 자꾸 흘러내렸는데 언니들이 멈춰서 바지를 올릴 기회를 주지 않았다 ㅋㅋㅋㅋ

IMG_4502

내가 좋아하는 4명 다 나오는 셀카 >_<

이러고 놀다가 결국 도넛도 사먹고 신나게 방으로 돌아갔다~~

 

June 4, 2016

기말기간이 대수냐! 콘서트중독자란 명성에 걸맞게 혼자서 씩씩하게 Disney the Little Mermaid in Concert Live to Film을 보러 Hollywood Bowl로 향했다.

IMG_4503

오랜시간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것은 언제나 걱정되는 것. 버스 정거장에서 하염없이 기다리면서 여유로워 보이는 UCLA 서문(?)을 찍어보았다.

IMG_4504

버스를 타고 할리우드에 내려서 인파를 따라 열심히 파워워킹하니 할리우드 보울이 나왔다!

IMG_4505

이런 포토존들이 내부에 계속 있었다. 혼자 왔다고 이런 기회를 놓쳐서는 안된다 싶어서 나도 줄을 서 보았다.

하하 넘나 어색한 것… ㅎㄷㅎ

IMG_4511

처음 가보는 할리우드 보울은 어마어마했다.

IMG_4512

티켓 인증샷도 찍어보구

글리를 통해 유명해진 Darren Criss가 에릭왕자 역을 맡았구 사회도 보았다. 진짜 너무 사랑스러웠다 ♥

IMG_4520

해가 지면서 시작된 본 공연 >_<

공지사항에서 담요를 챙겨오라고 했을 때는 좀 귀찮다는 생각이 들었었지만 해가 지니 너무 추워져가지구 돌돌 말아서 배낭에 챙겨온 무민 담요를 주섬주섬 꺼내서 덮었다. 뭔가 애잔한 내 모습이지만 저렇게 돌돌 말려서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IMG_4532

해피엔딩

라이브 음악이너무좋아서 영상으로 기록을 많이 남겼다. Sara Bareilles 목소리는 마음을 울렸고 Rebel Wilson은 너무 귀여웠다. John Stamos는 꽃중년이었고 뮤지컬 인어공주 오리지널 캐스트가 부르는 노래는 매우 고퀄이고 듣기 좋았다.

너무 나도 감명깊었던 공연이기에 나가는 길에 기념 티셔츠를 샀다. 그러나 금방 현실로 돌아와버렸다. 밤의 할리우드는 무서웠다. 버스를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이상한 노래를 흥얼거리는 신호등 쪽의 거지가 짜증이 나서 우버를 부르고 편하게 집에 왔다. 우버를 시작한지 얼마된 것 같지 않았던 어떤 동유럽에서 미국으로 와 이민절차를 밟고있는 의사아저씨를 도와주며 이런저런 인생 얘기를 했다. 혼자서 보낸 현지인스러운 하루였다.

 

June 8, 2016

힘든 기말고사 기간을 보내고 또 힘들게 방을 빼는데 룸메들 모두가 같은 날 떠나게 되어서 슬퍼할 여유도 많지 않았다. 다 같이 아침을 먹고 세탁을 하고 디저트를 먹었다. 마지막엔 나의 강요로 셀카 몇 장을 남겼다.

내가 동생들 벌주는 것처럼 나왔구먼 (코 쓰윽) 아무튼 고마웠어 얘들아♥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