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Week 9

진짜 밤에 너어무 심심해서 블로그를 다시 해보기로 했다.

May 26, 2016

뭔가 은근한 시험기간이었지만 곧 Memorial Day도 있었고 따뜻한 날씨에 살랑살랑 여유를 부리고 싶었던 마음이 컸었다. 그래서 언니랑 우리동네 Westwood 탐방을 좀 나가기로 하구 그 시작은 한식분식으로 유명한 동네 맛집!

FullSizeRender

캬 천국의 맛 김치볶음밥이란 왕 참치롤이랑 치킨팝콘! 김볶밥은 정말 눈물 나는 맛이었다. 지금 한국에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다음달에 LA로 돌아가면 꼭 다시 먹으러 갈테다.

FullSizeRender_1

내가 찍은 넘나 감각적인 사진 ㅎㅡㅎ

본격적으로 말도안되는 비주얼의 음식들을 헤치기 전에 밝은 필터로 밝은 마음 가득한 셀카를 찍구

 

May 27, 2016

Memorial Day를 맞이해서 휴일을 즐기려 Long Beach에 가… 려고 했으나 펜션이 안잡혀서 그 언저리에 있는 약간은 초라하고 좀 추웠던 바닷가에 놀러 갔다.

언니와 매칭 선글라스!! 이걸 그 분식집에 간날 동네 구경을 하면서 들어간 편집샵에서 발견하고 마음에 들어했지만 고민하면서 동네 한바뀌 돌고오니 가게 문이 코 앞에서 닫혀버렸다. 그래서 결국 이 여행을 후발데로 떠나기로 하구 같이 기숙사 식당에서 브런치를 먹고 사러 나갔다. 그 전날 가게를 보던 언니가 또 있으면 그때의 고민하던 모습이 민망할 것이 분명해서 걱정했는데 다른 사람이 나와있었다! 그래서 룰루랄라 사가지고 언니 방에서 차가 오기를 기다리며 음악도 듣고 낮잠도 자다가 늦은 오후가 되어서야 출발을 했다.

KakaoTalk_20160826_072116037

사진하는 오빠가 찍은 즐겁게 뛰어노는 우리. 이 날은 액티비티가 가득했지… 배구도 하고 피구도 하고 입수(시도)도 했다.

언니들이랑 오빠는 옹기종기 모여서 요리를 했구!

요리를 못하는 나와 친구는 옆에서 셀카를 찍고 놀았구!

친구가 곧 미국을 영영 떠난다는 생각에 같이 셀카를 마구마구

콩불 알바생의 경험을 살린 콩불이 나오자 신남을 감출 수 없었구!

KakaoTalk_20160826_072116502

으에 찍지 마ㅏㅏ

밥까지 다 비벼먹고 아이스크림 한통하면서 화장을 모두 지우고 셀카를 더 찍었다.

모두 모여서 화목한 사진 (feat. 위잉위잉을 영원히 연습하는 언니)

쌩!얼!파!티!

오빠들한테 비어퐁도 배우고 음악도 크게 틀어놓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밤을 보냈다. 술을 진짜 역대급으로 많이 마셨던거 같다. 복숭아 보드카는 정말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양주다… 뜬금 없는 소리일 수 있겠지만 지금 난 캘리포니아 베어풋 화이트 와인이 너무 땡긴다.

그 다음날 아침 또 작은 차에 8명이 낑겨서 기숙사로 향했다.

사람들이 있어서 즐거운 여행이었다. 남은 4달동안 이런 여행이 또 많았으면 좋겠다 >_<

 

May 29, 2016

기말공부하다가 넘나 멀미나고 답답하고 나가고 싶어서 배가 고픈 것도 아니었는데 언니들이 야밤에 샌드위치를 사먹으러 나간다는데 따라 나갔다. 배고픈 언니들을 위해 엄마가 한국에서 보내준 바나나초코파이를 2개 챙겨들고 나갔다.

IMG_4497

모두 파워쌩얼로 샌드위치와 치즈감자와 맥주 큰거 두캔을 샀는데 바깥에서 음주를 금지하는 미국이기 떄문에 마땅히 노상을 깔 곳이 없어서 잔뜩 긴장하며 랄프스 마트 앞에서 미어켓처럼 외부를 경계하면서 먹었다.

샌드위치는 맜있었구 맥주는 썼구 언니들은 카메라를 오래 봐주지 않았다 흥. 초록모자 언니는 그 날도 계절을 무시하는 옷차림이었다. 패딩점퍼와 슬리퍼 스타일ㅋㅋㅋㅋ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