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Week 6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월말이 다 지나갔다 뿡빵뿡빵

May 6, 2016

KakaoTalk_20160509_175127411

옆에 선 언니의 룸메이트와 아주 친한 사이가 아니어서 팔이 로봇이 되었지만 LA에서 한번쯤은 보고 가야한다고 생각되는 LA Philharmonic의 공연을 보러 Walt Disney Concert Hall에 왔다는 인증샷.

KakaoTalk_20160509_175125546

버스에서 옆에 앉은 브라질 친구도 함께해서 왠지 다채로운 셀카를 남길 수 있었다.

난 밥을 먹구 가느라구 구두를 신고 버스를 잡으러 마구 뒤어야했지만 나머지 사람들은 못먹구 일찍이 버스에서 기다리느라구 밥을 먹어야해서 그들을 잠시 버리고 커피를 마시러 다녀오겠다던 언니를 따라나왔다.

KakaoTalk_20160509_175120127

신호등 건너편에 보이던 시청과 늦저녁 하늘이 너무 예뻤다. 분홍색 구름들 ♥

IMG_4156

공연은 오케스트라와 뮤지컬과 비디오아트의 융합으로 이름이 안데르센의 Theater of the World: grotesque 였는데 정말 이름처럼 넘 그로테스크 했다. 간단히 소감을 얘기하자면 마지막에 적대자가 주인공을 죽이고 심장을 파내서 먹는데 이때 우리 넷은 서로를 처다보며 “what!?”을 소곤거렸고 그 다음 그 피로 샤워를 하는 적대자도 주인공과 같은 자세로 나란히 죽는데 그 때부턴 모두 이해하기를 포기했다. 그렇다. 그런 공연이었다.

끝나구 동네로 돌아와서 유명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가게에 줄을 서서 사이좋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하루를 끝마쳤다. 이보다 더 바람직한 하루는 있을 수 없겠다.

 

May 8, 2016

저번 쿼터에 친구가 되었던 Sadia 언니가 영화를 보여주겠다고해서 다운타운에서 The Jungle Book을 3D로 보기로 했다! 미국에서 쓰리디라니 넘 기대가 되었었다! 언니도 오랜만에 보는거라 기대가 두번 되었었다!

미국 새로 지은 영화관은 넓고 푹신푹신하고 적당히 선선했다. 정글북은 들었던 것 처럼 3d기술의 발전을 아름답게 담았다. 보안이 좀 별루여서 다른 영화도 보러 몰래 들어가보려구 했는데 마침 청소부 한명이 지나가서 쉽게 맘을 접었다ㅎㅡㅎ 그리고 다운타운 주민인 사디아 언니가 근처에 있는 LA Live 광장이 유명하니 구경가자고 해서 같이 갔다! 뒤에 있는 중앙 전광판엔 해리포터월드 광과가 한참 나오고 있었다.

IMG_4165IMG_4166

관광객처럼 사진도 찍어줬다. 넘나 해맑은 것 >_<

IMG_416767

내가 팝콘을 샀더니 언니가 저녁을 사주겠다고 해서 난 다음 점심은 내가 사기로 약속하구 이렇게 취향따라 토핑을 올릴 수 있는 피자집에서 후덜덜한 비주얼인데 못난 아이팟이 담지 못한 미모의 피자를 먹었다. 사실은 맥주를 먹고 싶었는데 다른 바에서 신분증 검사가 너무 철저해서(외국인인 우린 여권을 들고 나오지 않았단 말이다- 코쓰윽) 흘러 들어온 곳이 이곳이었다.

언니가 부모님은 자기가 술 마시는 거를 모른다며 “이거 마치 아이스티같지 않니?”라고 하면서 사진을 찍었다ㅋㅋㅋㅋㅋ

뒤에 광장의 전광판들을 보면서 술을 마시려고 테라스에 앉았는데 그런거도 좀 나오게 찍은 사진들.

분위기가 넘 좋고 Stella Artois가 넘 맛있어서 왠지 난 맥주 한잔에 살짝 취했었다. 이어폰을 귀에 꽂고 책을 일으면서 버스를 혼자 한시간 타고 기숙사로 돌아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