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Week 5

본격 주말만 사는 인생.

April 29, 2016

KakaoTalk_20160506_152319964

언니가 미국 와서 첨으로 렌트카를 빌렸다. 생사를 오갔던 순간들의 연속이었다. 이 입구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는데 언니가 운전대에서 손을 놓고 폰을 잡을까봐 내가 급하게 찍었다. 그치만 언닌 입구를 못 알아보구 역주행을 시도했구 우리는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었다.

KakaoTalk_20160506_152308301

그래도 신나기는 했었는데ㅎㅡㅎ 내내 긴장해서 다음날 등에 담이 와가지고 고생했다.

 

April 30, 2016

이 날이 거의 내 생일이었다. 하루에 이렇게 다이나믹하게 보낼 줄이야.

언니랑 언니의 언어교환친구랑 밥과 디저트를 동시에 처리했다.

IMG_4090

언니의 언어교환친구가 이 이모티콘 반지를 만지작 거리길래 하나 사는 것은 의미가 없지만 우리가 모두 사면 우정반지가 되니깐 다같이 사자고 해서 각자 자신을 닮은 표정의 반지를 집었다. 난 웃고있지만 우는 아이.

KakaoTalk_20160506_152315523

1일 2버블티는 기본이죠. 밀키웨이 버블티는 우유 스무디와 카라멜시럽이 섞인 맛이었다. 짱맛>_<

IMG_4093

너무 싸서 사지 않을 수 없었던 Skylar Grey 콘서트에 드디어 가게 되었다! 입구를 통과하면서 신분증을 검사하는데 내 생일이 내일인 것을 알고 직원이 미리 생일 축하한다며 21+ 팔찌를 걸어주었다. 생일은 정말 좋은것이야!

깜깜하지만 콘서트에 왔다는 인증샷을 남기고 싶었구.

계속 노력했구.

불이 켜졌을 때에도 노력했지만 왠지 그늘이 생겨서 깜까할 때만도 못한 사진들이 찍혔구.

KakaoTalk_20160506_152309867KakaoTalk_20160506_152312614

스카일라 머리 언제 폈니ㅜㅡㅜ 여신 영접.

IMG_4128

밴드 2개와 합동으로 하는 콘서트여서 다른 밴드의 펜들이 많이 왔는지 너무 호응이 없어서 맘이 아팠다. 미국의 개인주의는 콘서트 문화에서도 볼 수 있었다 흥

인터미션이 길어서 팔찌를 자랑하는 사진들을 찍었다.

화장실 불빛을 받으면서 잔뜩받은 콘서트 merch 할인 쿠폰 팔찌를 자랑했다. 화장실이고 뭐고 민망함이란 없었다.

할 일 없을 때는 셀카-☆

IMG_4143IMG_4146

그 다음으론 잘 모르는 밴드가 공연을 해서 그냥 갈까도 생각했지만 왠걸… 노래도 좋구 밴드도 실력있구 사람들이 막 춤을 추는게 콘서트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서 남아서 구경했다. 보컬이 기타를 치면서 헤드 뱅잉을 하는데 막 땀이 나는데 넘 섹시해 꺄아 >__< 아 (정신 차리고) 밴드 이름은 Atlas Genuis!

IMG_4151IMG_4152

사실 스카일라랑 아틀라스 지니어스 전에 오프닝을 따로 해준 밴드가 있었다. The Young Wild! EP 하나 밖에 없는 얼마 되지 않은 그룹이었지만 노래도 좋구 다들 넘 매력적이어서 콘서트장 뒷편에서 서성이는 서브보컬 요정언니를 목격했을 때 공연이 다 끝나자마자 붙잡아서 칭찬을 해주며 사진을 같이 찍어달라구 했더니 이렇게 다들 모여주었다. 귀염포인트: 1. 드러머가 “내가 팔이 기니깐 내가 셀카를 찍을게”라구 했지. 2. 보컬이 내 등뒤에 바짝 붙어서 난 가슴이 두근거렸었지. 사진찍구 나서 아이콘텍트할때 난 사망했지. 3. 사진을 다시 보니 보컬 표정이 0_0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해줬는데 콘서트가 끝나갈 때 쯤 뭔가 수상하다는걸 눈치채버렸다. 그래두 내가 예전에 먹구 싶다구한 치즈케잌팩토리 치즈케잌을 준비해주고 (물론 나보다 그들이 더 좋아하는 듯 했지만ㅎㅎ) 파인애플 물통을 주고(이쁜 쓰레기가 최고의 생일 선물이라고 했었지) 시험기간에 모여주어서 많이 고마웠다.

그치만 난 금방 생일주를 마시고 사망했다. 폰이랑 지갑이랑 가방이랑 모든 것을 두고 아무 말도 못하구 내 기숙사 방으로 도망쳤다. 미국 와서 자꾸 술마시고 도망을 가서 이게 버릇이 될까봐 걱정이다.

 

Leave a Reply

